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채널

드라마 환혼(빛과 그림자) 결말 이벤트 출연진 숨겨진 비밀

by 다온유네 2022. 12. 13.
반응형

환혼 빛과그림자 포스터

목차

주간 화제성 최고 점수 2
주연 배우 고윤정에 대해 몰랐던 사실
빛과 그림자 등장 인물관계도 의미

 

주간 화제성 최고 점수 2위

역사나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았던 가상의 국가가 있다. 그 이름은 대호국이다. 이 나라를 배경으로 영혼을 바뀌는 일명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뒤바뀐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스스로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 바로 환혼이다.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재벌 집 막내아들이 자체 주간 화제성 점수에서 1위를 기록했고 그 뒤를 이어 환혼이 차지했다. 새롭게 투입된 여주인공 고윤정이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3위를 기록하며 드라마의 화제를 몰고 오는 주인공으로 분석된다. 고윤정에 대해서는 다음 목차에서 자세히 다뤄보겠다. 토요일, 일요일 오후 910분부터 방송되며 10부작으로 결말은 202318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그리고 제작진 측에서 한정판 선물을 건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끈다. 매주 공개되는 빛과 그림자의 기록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남기면 그 중 추첨을 통해 최종 선물을 받을 사람을 선발한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은 1212일부터 19일 자정까지이다. 당첨자 발표는 1135명 뽑는다고 하니 관심이 있는 사람은 지원해보면 좋겠다. 이벤트 경품은 드라마 관련 한정판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한다. 음양옥 열쇠고리와 배지 3종 세트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한다.

 

주연 배우 고윤정에 대해 몰랐던 사실

고윤정은 이번 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았다. 환혼 part 1에서 무덕이를 연기한 정소민에서 이번 part 2에서는 낙수 모습의 불명 존재를 연기한 고윤정 배우로 교체되었다. 그녀는 1996422일생으로 키는 163cm이고 MBTIISTJ. 2019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으로 데뷔하여 신입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박유리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녀는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학과 15학번으로 2016대학 내일의 표지모델로 처음 얼굴을 알렸다. 그녀는 미술을 전공하고 있는 평범한 대학생이었는데 우연한 기회로 표지모델로 발탁되면서 그다음 해인 2017년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 그녀의 프로필 사진도 큰 화제가 되었다. 2의 전지현이라고 칭하면서 인스타에서 말 그대로 난리가 났었다. 연예계 데뷔한 뒤 고혹적인 미모를 앞세워 주요 광고 주 모델로 서면서 조금씩 입지를 넓혀 나갔다. 그녀는 유명 배우의 닮은 꼴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청순함의 대명사인 전지현, 서지혜, 박한별, 그리고 중국 유명 배우 탕웨이와도 닮았다는 이야기 많았다. 어느 사진, 어느 각도에서 보느냐에 따라 수많은 톱스타가 보인다는 반응이 많다. 그에 따른 별명도 얼굴 천재, 분위기 여신이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진들은 하나같이 감각적인 그녀의 분위기를 보여주며 벌써 2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영향력자기도 하다. MZ시대의 워너비로 불리는 그녀가 이번 드라마에서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주목받는 이유다.

 

빛과 그림자 등장 인물관계도 의미

본 드라마는 part 1, part 2로 나눠진다. part 1에서 나온 배우들이 대부분 그대로 나와서 더 좋다는 반응이다. 이번 드라마에 붙은 부제인 빛과 그림자도 여러 중의적 의미가 있다. 주인공인 장욱과 낙수의 본명인 조영에 비밀이 있다. 장욱의 이름인 빛, 조영의 이름에서는 그림자의 의미를 담았다고 한다. 즉 빛과 그림자는 욱과 낙수를 말한다는 것이다. 결국 이번 드라마는 장욱과 낙수의 이야기가 중심이 될 것이다. 하지만 방송 횟수가 10부작으로 끝나는 점에 아쉬움을 표하는 시청자들이 많다. 궁금한 건 많은데 그 안에 다 담을 수 있을지 걱정된다는 반응이다. 본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시청자들의 의견은 살펴보면, “넉 달 동안 시즌1 다시 보기 하면서 기다리고 고대한 환혼:빛과 그림자 편은 설레는 맘으로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큰 재미와 즐거움을 주네요. 장욱과 진부연(낙수)의 로맨스 덕분에 흑화된 욱이 환혼인과 싸우는 어둡고 힘든 분위기를 밝게 해 주어 드라마 보는 맛이 더욱 커지는 것 같아요. 부디 둘이 서로를 알아보고 해피엔딩으로 끝나길 바라고 또 바랍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화제성 드라마임을 다시 한번 입증시키고 있다.

 
반응형

댓글